
최근에 발표된 Merkle의 2021년 고객 인게이지먼트 보고서(2021 Customer Engagement Report)에 따르면, 마케터의 41%가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데이터 제한의 증가로 인해 디지털 미디어 활성화가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영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분야 중에서도 웹 분석(39%), 디지털 미디어 측정(35%), 직접 마케팅 활성화(35%) 등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발표된 Merkle의 2021년 고객 인게이지먼트 보고서(2021 Customer Engagement Report)에 따르면, 마케터의 41%가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데이터 제한의 증가로 인해 디지털 미디어 활성화가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영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분야 중에서도 웹 분석(39%), 디지털 미디어 측정(35%), 직접 마케팅 활성화(35%) 등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