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6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식습관 및 ‘로우스펙(Low Spec)’ 식음료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건강관리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식습관의 중요성이 많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그러한 차원에서 칼로리와 당, 알코올 도수, 화학첨가물 등을 낮춘 로우스펙 식음료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6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식습관 및 ‘로우스펙(Low Spec)’ 식음료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건강관리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식습관의 중요성이 많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그러한 차원에서 칼로리와 당, 알코올 도수, 화학첨가물 등을 낮춘 로우스펙 식음료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