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연말 버거킹 브라질은 2020년을 상징하는 끔찍한 버거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2030년 미래의 와퍼를 선보였다. 미래의 와퍼는 영화에서 볼듯한 전기가 전선이 이리저리 연결되고 전기가 번쩍이는 헬멧을 쓰고 있다. 이 와퍼를 원하는 소비자는 2030년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버거킹 프랑스는 버즈맨과 함께, 불확실한 미래에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미래를 위한 와퍼 (Whopper to the Future)' 캠페인을 론칭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연말 버거킹 브라질은 2020년을 상징하는 끔찍한 버거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2030년 미래의 와퍼를 선보였다. 미래의 와퍼는 영화에서 볼듯한 전기가 전선이 이리저리 연결되고 전기가 번쩍이는 헬멧을 쓰고 있다. 이 와퍼를 원하는 소비자는 2030년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버거킹 프랑스는 버즈맨과 함께, 불확실한 미래에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미래를 위한 와퍼 (Whopper to the Future)' 캠페인을 론칭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