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앱 분석 업체 앱애니는 올해 구글·애플 양대 앱스토어에서 비게임 및 게임 앱에 대한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이 1천120억달러(122조3천40억원)로, 작년보다 25%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비(非)게임 앱 분야 매출은 310억 달러(33조8천520억원), 게임 앱은 810억 달러(88조4천520억원)로 각각 추산됐다. 다운로드 횟수는 비게임 앱 770억회, 게임앱이 530억회로 전년보다 10% 성장한 1천300억회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14 16:24
좋아요 0
조회수 531
댓글 1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