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닐슨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8개월 동안 주간 TV 시청이 "제2의 황금시간대"로 자리 잡았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어린이 TV 시청과 재택 근무자들의 TV 및 인터넷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10월 전문직과 경영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체 TV 시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사이에 21% 증가했다. (닐슨은 총 TV 시간을 라이브, 시간 변환, 인터넷 연결 장치 또는 게임 콘솔로 정의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닐슨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8개월 동안 주간 TV 시청이 "제2의 황금시간대"로 자리 잡았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어린이 TV 시청과 재택 근무자들의 TV 및 인터넷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10월 전문직과 경영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체 TV 시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사이에 21% 증가했다. (닐슨은 총 TV 시간을 라이브, 시간 변환, 인터넷 연결 장치 또는 게임 콘솔로 정의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