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라이브 커머스 강화를 통한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홈앤쇼핑은 모바일에 익숙한 MZ세대 공략을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홈앤쇼핑은 모바일과 영상에 친숙한 젊은 층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2018년 11월부터 V커머스 컨텐츠를 제작해 '팡 라이브(LIVE)'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는 빠르게 변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팡 라이브를 강화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30 11:00
좋아요 0
조회수 693
댓글 0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