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라이브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방송 횟수는 총 85회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가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대비 21배 성장했고, 9월 대비 10월 방송 거래액 역시 2.5배 가량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5 09:49
좋아요 1
조회수 805
댓글 1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라이브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방송 횟수는 총 85회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가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대비 21배 성장했고, 9월 대비 10월 방송 거래액 역시 2.5배 가량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