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올해 뷰티 키워드를 '무빙(M.O.V.I.N.G)'으로 정의했다.
무빙은 ▲마스크 뷰티(Mask Beauty) ▲옴니채널(Omni) ▲가치소비(Value Consumption) ▲건강에 대한 중요성 증대(Inner Beauty)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보호(No-Harm) ▲세대·성별별 격차가 사라짐(Gap-less) 등을 의미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3 12:16
좋아요 1
조회수 963
댓글 1
CJ올리브영은 올해 뷰티 키워드를 '무빙(M.O.V.I.N.G)'으로 정의했다.
무빙은 ▲마스크 뷰티(Mask Beauty) ▲옴니채널(Omni) ▲가치소비(Value Consumption) ▲건강에 대한 중요성 증대(Inner Beauty)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보호(No-Harm) ▲세대·성별별 격차가 사라짐(Gap-less) 등을 의미한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