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부터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업체들을 집어삼킨 어도비의 시선은 모바일에 있습니다. 모바일시장에 대한 경쟁은
빅데이터,클라우드,마케팅솔루션까지 점점 더 경쟁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스마트폰을 손에 놓지 않고 보게 되는데 이런 기사를 볼 때마다 스마트폰이 꼭 광고판처럼 느껴집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25 07:43
좋아요 0
조회수 1,178
댓글 0
2009년부터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업체들을 집어삼킨 어도비의 시선은 모바일에 있습니다. 모바일시장에 대한 경쟁은
빅데이터,클라우드,마케팅솔루션까지 점점 더 경쟁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스마트폰을 손에 놓지 않고 보게 되는데 이런 기사를 볼 때마다 스마트폰이 꼭 광고판처럼 느껴집니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