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2020 온라인광고시장 현황과 전망 트렌드세미나"를 11월 11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에서는 2020년 변화된 온라인광고산업 현황을 알아보고 다가오는 2021년 온라인광고시장을 전망하고자 업계, 학계, 연구자들의 포럼 디지털마케팅연구회와 함께 트렌드세미나를 진행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2020 온라인광고시장 현황과 전망 트렌드세미나"를 11월 11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에서는 2020년 변화된 온라인광고산업 현황을 알아보고 다가오는 2021년 온라인광고시장을 전망하고자 업계, 학계, 연구자들의 포럼 디지털마케팅연구회와 함께 트렌드세미나를 진행한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