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매년 온라인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광고를 매년 발굴, 시상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공동주관이 되어 "2020년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을 Creative, Performance, Tech & Solution, 온라인광고인상 총 4개 부문을 10월 19일(월) ~ 11월 6일(금)까지 공모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매년 온라인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광고를 매년 발굴, 시상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공동주관이 되어 "2020년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을 Creative, Performance, Tech & Solution, 온라인광고인상 총 4개 부문을 10월 19일(월) ~ 11월 6일(금)까지 공모한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