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가 주관하는 넥스트 커머스 2020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동영상 광고가 정적 광고보다 48% 높은 판매율을 보인다

2020.10.01 08:5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27

댓글 0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동영상 광고회사인 VidMob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동영상 광고가 정적 광고보다 판매율이 48%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모바일 마케터가 보도했다. 비드몹은 지난 2 년 동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메신저,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의 소매 및 전자 상거래 광고 실적을 비교하여 연말 홀리데이 쇼핑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했다.

올해 선물을 구입하는 방법에 있어 코로나19로 모바일이 핵심적인 역할을 하면서 연말 쇼핑 시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온라인 쇼핑이 늘어나면서 전자상거래 플랫폼 전반에 걸친 광고 지출도 증가하고 있는데, 최근 WARC는 전체 광고 지출이 8.1%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전자상거래 광고의 전세계적인 18.3% 증가를 예측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