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광고회사인 VidMob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동영상 광고가 정적 광고보다 판매율이 48%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모바일 마케터가 보도했다. 비드몹은 지난 2 년 동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메신저,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의 소매 및 전자 상거래 광고 실적을 비교하여 연말 홀리데이 쇼핑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했다.
올해 선물을 구입하는 방법에 있어 코로나19로 모바일이 핵심적인 역할을 하면서 연말 쇼핑 시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온라인 쇼핑이 늘어나면서 전자상거래 플랫폼 전반에 걸친 광고 지출도 증가하고 있는데, 최근 WARC는 전체 광고 지출이 8.1%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전자상거래 광고의 전세계적인 18.3% 증가를 예측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