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비스 플랫폼 확대라는 같은 목표를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가 다른 길을 선택했다.
카카오는 오리지널 콘텐츠, 네이버는 창작자들 참여 확대를 통해 유튜브에 한참 밀리는 TV서비스의 존재감을 키우려는 모습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3 18:45
좋아요 1
조회수 627
댓글 0
TV 서비스 플랫폼 확대라는 같은 목표를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가 다른 길을 선택했다.
카카오는 오리지널 콘텐츠, 네이버는 창작자들 참여 확대를 통해 유튜브에 한참 밀리는 TV서비스의 존재감을 키우려는 모습이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