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네이버 온라인 검색광고 절대량이 늘어나면서 광고단가가 떨어졌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코로나19 영향으로 클릭당 광고비가 하락하는 추세다. 디지털 시장조사기관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 1·4분기 전세계 검색광고의 CPC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8.28 09:52
좋아요 2
조회수 1,142
댓글 0
코로나19 이후 네이버 온라인 검색광고 절대량이 늘어나면서 광고단가가 떨어졌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코로나19 영향으로 클릭당 광고비가 하락하는 추세다. 디지털 시장조사기관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 1·4분기 전세계 검색광고의 CPC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