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서머레이에 이어 또한번 이른바 사은품 마케팅 논란에 시끄럽다. 이번엔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주년 기념 한정 우산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전해지며 품절현상까지 맞는등 해당 제품을 구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업계 안팎에서는 이벤트라는 명목으로 일부 미끼상품을 이용해 소비자들을 끄는 도를 넘는 마케팅이라는 지적도 제기되는 상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2 09:39
좋아요 2
조회수 1,110
댓글 1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