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혁신형 중소기업의 방송광고 제작비를 지원한다.
이 사업은 대기업에 비해 마케팅 역량이 열악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방송광고를 하고 싶으나 높은 광고 제작비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29 13:52
좋아요 0
조회수 736
댓글 0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혁신형 중소기업의 방송광고 제작비를 지원한다.
이 사업은 대기업에 비해 마케팅 역량이 열악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방송광고를 하고 싶으나 높은 광고 제작비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