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는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함께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예비 청년광고인을 교육하는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사업'을 이달부터 시작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사업은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등 디지털 매체 대상의 광고물 제작에 관심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중심의 미디어 소비행태를 반영한 실무 위주의 교육을 제공해 1인 광고제작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1 10:32
좋아요 0
조회수 745
댓글 0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