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바코, 모바일 시대에도 지상파 광고 경쟁력 여전히 높아

2020.04.06 17:20

마미손

좋아요 0

조회수 975

댓글 0


모바일을 활용한 콘텐츠 소비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지상파의 광고 경쟁력은 여전히 강력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6일 발표한 2019 소비자행태조사(MCR)에 따르면 전 매체를 통틀어 접촉률이 가장 높은 매체는 지상파TV(95.2%)와 모바일인터넷(95.1%)이었다.

인쇄매체를 포함한 9대 매체 대상으로 광고 이미지를 평가한 결과, 광고에 대한 신뢰감이 가장 높은 매체는 지상파TV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지상파TV는 다른 매체에 비해 광고의 성가심, 자극·선정성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