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온라인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12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한다.
플레이디는 지난해 11월 코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승인을 받은 후, 지난달 24일-25일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 결과, 1270.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공모가도 희망공모가 범위(6800원~7700원)를 초과한 8500원으로 확정된 바 있다. 이후 진행한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에서도 864.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12 19:32
좋아요 1
조회수 668
댓글 0
KT그룹 온라인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12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한다.
플레이디는 지난해 11월 코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승인을 받은 후, 지난달 24일-25일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 결과, 1270.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공모가도 희망공모가 범위(6800원~7700원)를 초과한 8500원으로 확정된 바 있다. 이후 진행한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에서도 864.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