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대인과의 접촉은 피하고 소비를 유도하는 '언택트 마케팅(Untact Marketing)'을 가속화하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걷잡을 수없이 커지면서 백화점, 마트 등 대형 오프라인 유통 시장이 소비 침체기에 접어들었다. 반면 이커머스, 온라인 등이 상대적으로 수혜를 입으면서 언택트 마케팅은 시장의 중심 축으로 빠르게 떠오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03 09:51
좋아요 0
조회수 1,112
댓글 0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