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소비자 매체이용행태와 라이프스타일, 소비행태를 시의성 있게 파악하기 위해 실시한 소비자행태조사(Media and Consumer Research) 2월 결과를 20일 발표했다.
소비자들은 종합 영양제를 선택할 때 효능(23%)과 성분(20%)을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삼았고, 구매자의 64%는 브랜드 선택 시 광고의 영향력이 가장 크다고 응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25 10:41
좋아요 0
조회수 1,103
댓글 0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