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가 마침내 올해 한국 진출을 확정했다. 13일 스포츠조선은 단독 보도를 통해 스포티파이의 한국 진출 확정 소식을 전했다.
스웨덴에 본사를 둔 스포티파이는 2008년에 처음 출범, 2015년 글로벌 확장을 시작해 전 세계 79개국에 진출했다. 그동안 국내에서 스포티파이를 이용하려면 미국 등 정식 서비스 국가 계정을 따로 마련하거나, 사설망(VPN)을 통해 접근해야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14 11:43
좋아요 3
조회수 1,458
댓글 6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