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디지털 미디어별 광고 상품을 유형별로 정리...광고주∙대행사의 효과적 마케팅 전략 수립에 기여
국내서 운영 중인 250여 개 디지털 미디어를 마케팅 목표 및 분야에 따라 분류∙도식화
메조미디어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자료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이란 디지털 미디어 전략을 구성하는 이정표 같은 역할을 한다는 의미다.
이 자료는 광고주∙대행사에게 각 디지털 미디어의 동영상∙배너 등 광고 상품을 유형별로 정리해 제공함으로써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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