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카오톡을 통한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이 매 분기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톡딜을 통해 공동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매 성사까지 많은 사람을 모으고 기다려야 하는 기존 공동 구매의 장벽을 낮춰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8 11:37
좋아요 1
조회수 1,914
댓글 1
최근 카카오톡을 통한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이 매 분기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톡딜을 통해 공동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매 성사까지 많은 사람을 모으고 기다려야 하는 기존 공동 구매의 장벽을 낮춰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