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카오톡을 통한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이 매 분기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톡딜을 통해 공동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매 성사까지 많은 사람을 모으고 기다려야 하는 기존 공동 구매의 장벽을 낮춰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8 11:37
좋아요 1
조회수 1,916
댓글 1
최근 카카오톡을 통한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이 매 분기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톡딜을 통해 공동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매 성사까지 많은 사람을 모으고 기다려야 하는 기존 공동 구매의 장벽을 낮춰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