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젊은층은 종편 및 케이블 접촉 빈도가 지상파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발간한 2019 소비자행태조사 보고서(MCR)에 따르면 1929세대는 모바일인터넷 이용이 전세대 통틀어 가장 높았다. 하루 평균 남자는 126분, 여자는 130분을 사용했으며, 주간 접촉률도 남녀 모두 99%로 가장 높았다.
이 세대에서는 종편 접촉 빈도(남·녀 91%)가 지상파 접촉 빈도(남 88%·여 91%)보다 높은 게 특징적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1:07
좋아요 0
조회수 1,061
댓글 0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