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탑골공원'이 국내 OTT 업계의 주류로 떠오르고 있다.
이달 초 지상파와 SK텔레콤 OTT 웨이브가 레트로관을 대폭 증설한 데 이어 KT OTT 시즌도 온라인 탑골공원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확충했다. 올 하반기 미디어 시장을 이끌고 있는 온라인 탑골공원 붐은 1980년에서 1990년 사이에 태어난 3040세대가 즐겨 찾는 콘텐츠를 뜻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2 17:37
좋아요 0
조회수 1,052
댓글 0
'온라인 탑골공원'이 국내 OTT 업계의 주류로 떠오르고 있다.
이달 초 지상파와 SK텔레콤 OTT 웨이브가 레트로관을 대폭 증설한 데 이어 KT OTT 시즌도 온라인 탑골공원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확충했다. 올 하반기 미디어 시장을 이끌고 있는 온라인 탑골공원 붐은 1980년에서 1990년 사이에 태어난 3040세대가 즐겨 찾는 콘텐츠를 뜻한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