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공세로 실적 부진에 빠진 오프라인 유통업체가 체험을 앞세운 시설들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 신세계 등 국내 주요 유통업체는 '몰링(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행위)'형 복합몰을 선보이고 증축에 나서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6 15:46
좋아요 0
조회수 1,131
댓글 0
'e커머스' 공세로 실적 부진에 빠진 오프라인 유통업체가 체험을 앞세운 시설들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 신세계 등 국내 주요 유통업체는 '몰링(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행위)'형 복합몰을 선보이고 증축에 나서고 있다.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