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6 15:46
김매니저
좋아요 0
조회수 1,058
댓글 0
'e커머스' 공세로 실적 부진에 빠진 오프라인 유통업체가 체험을 앞세운 시설들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 신세계 등 국내 주요 유통업체는 '몰링(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행위)'형 복합몰을 선보이고 증축에 나서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SEO(검색엔진최적화), 가장 필요한 시기는 언제일까?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