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공세로 실적 부진에 빠진 오프라인 유통업체가 체험을 앞세운 시설들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 신세계 등 국내 주요 유통업체는 '몰링(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행위)'형 복합몰을 선보이고 증축에 나서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6 15:46
좋아요 0
조회수 1,131
댓글 0
'e커머스' 공세로 실적 부진에 빠진 오프라인 유통업체가 체험을 앞세운 시설들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 신세계 등 국내 주요 유통업체는 '몰링(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행위)'형 복합몰을 선보이고 증축에 나서고 있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