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온라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가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스크린 3.0(AdScreen 3.0)'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애드스크린 3.0'은 웹과 앱을 연동해 광고 분석이 가능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애드스크린 3.0'은 플레이디가 자체 개발한 맞춤형 통합 마케팅 솔루션 '가우스(GAUS)'와의 연동을 통해 웹·앱 연동 분석 기능을 구현했다.
또 고도화되는 광고사기(Fraud)에 대응하기 위한 자동화 점검 시스템도 도입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06 13:21
좋아요 0
조회수 1,013
댓글 0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