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가세로 마케팅 경쟁 치열해져
23일 시장조사업체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7월 월 사용자(MAU) 기준 SK텔레콤 '플로'의 점유율은 20.2%로 조사됐다. 지난해 12월 론칭 당시와 비교하면 약 5%포인트(P) 증가했다.
같은 기간 카카오의 멜론은 41.2%로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업체들은 SK텔레콤 가세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월 7천원대 무제한 듣기 상품을 무료나 대폭 할인된 가격에 들을 수 있는 이벤트를 앞다퉈 펼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23 16:25
좋아요 1
조회수 1,080
댓글 0
'플로' 가세로 마케팅 경쟁 치열해져
23일 시장조사업체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7월 월 사용자(MAU) 기준 SK텔레콤 '플로'의 점유율은 20.2%로 조사됐다. 지난해 12월 론칭 당시와 비교하면 약 5%포인트(P) 증가했다.
같은 기간 카카오의 멜론은 41.2%로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업체들은 SK텔레콤 가세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월 7천원대 무제한 듣기 상품을 무료나 대폭 할인된 가격에 들을 수 있는 이벤트를 앞다퉈 펼치고 있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