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채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을 중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6개월 내 쇼핑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73.2%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쇼핑 정보를 습득했다. 모바일이 81%로 가장 비중이 높았지만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PC(웹·72.8%)보다도 높은 점에 주목할 만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21 12:22
좋아요 1
조회수 1,252
댓글 0
온라인 채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을 중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6개월 내 쇼핑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73.2%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쇼핑 정보를 습득했다. 모바일이 81%로 가장 비중이 높았지만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PC(웹·72.8%)보다도 높은 점에 주목할 만하다.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