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와 손 잡고 글로벌 차원의 '뷰티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양사는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중국을 포함해 글로벌 차원에서 전략적 제휴로 아모레퍼식은 알리바바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고객 중심의 뷰티 신제품 개발을 개발하고 소비자 마케팅 기능을 결합한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허브를 창출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25 15:24
좋아요 3
조회수 909
댓글 0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와 손 잡고 글로벌 차원의 '뷰티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양사는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중국을 포함해 글로벌 차원에서 전략적 제휴로 아모레퍼식은 알리바바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고객 중심의 뷰티 신제품 개발을 개발하고 소비자 마케팅 기능을 결합한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허브를 창출할 계획이다.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