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와 손 잡고 글로벌 차원의 '뷰티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양사는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중국을 포함해 글로벌 차원에서 전략적 제휴로 아모레퍼식은 알리바바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고객 중심의 뷰티 신제품 개발을 개발하고 소비자 마케팅 기능을 결합한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허브를 창출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25 15:24
좋아요 3
조회수 909
댓글 0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와 손 잡고 글로벌 차원의 '뷰티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양사는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중국을 포함해 글로벌 차원에서 전략적 제휴로 아모레퍼식은 알리바바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고객 중심의 뷰티 신제품 개발을 개발하고 소비자 마케팅 기능을 결합한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허브를 창출할 계획이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