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에 따르면 다음 달 종합 광고경기전망지수(KAI)는 102.0으로 나타났다.
매체별로는 온라인-모바일(109.3)이 강세를 보였다.
광고주 업종별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교육 및 사회복지서비스’(121.6)와 ‘문화오락용품 및 관련서비스’(114.6) 업종이 강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6.19 13:57
좋아요 2
조회수 783
댓글 0
19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에 따르면 다음 달 종합 광고경기전망지수(KAI)는 102.0으로 나타났다.
매체별로는 온라인-모바일(109.3)이 강세를 보였다.
광고주 업종별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교육 및 사회복지서비스’(121.6)와 ‘문화오락용품 및 관련서비스’(114.6) 업종이 강세를 보였다.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