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오프라인 경계 허무는 O2O 뜬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가 허물어지고 다양한 서비스들이 하나로 연결되는 세상이 본격 실현될 전망입니다. 다음카카오는 올 1분기 중 ‘카카오택시’ 서비스를 시작으로 O2O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고 네이버는 최근 다양한 분야의 오프라인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O2O 플랫폼 ‘샵윈도’를 오픈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06 08:00
좋아요 1
조회수 1,586
댓글 0
온라인-오프라인 경계 허무는 O2O 뜬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가 허물어지고 다양한 서비스들이 하나로 연결되는 세상이 본격 실현될 전망입니다. 다음카카오는 올 1분기 중 ‘카카오택시’ 서비스를 시작으로 O2O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고 네이버는 최근 다양한 분야의 오프라인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O2O 플랫폼 ‘샵윈도’를 오픈했습니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