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vs 네이버, 메신저 밖 캐릭터 전쟁
카카오톡과 라인이 온라인 세상을 나와 오프라인 영역에서 캐릭터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캐릭터 사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O2O)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두 회사의 대표 O2O 모델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 네이버 라인은 해외 중심으로 캐릭터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6 19:23
좋아요 1
조회수 1,238
댓글 0
다음카카오 vs 네이버, 메신저 밖 캐릭터 전쟁
카카오톡과 라인이 온라인 세상을 나와 오프라인 영역에서 캐릭터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캐릭터 사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O2O)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두 회사의 대표 O2O 모델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 네이버 라인은 해외 중심으로 캐릭터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