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촉진책 일환
구글이 미국에서 향후 몇 주 동안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검색 광고와 연관된 매장 방문자수를 조사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에게 검색광고의 광고효과를 입증하고 모바일 광고를 더 많이 하도록 유도하려고 한다는 군요. 과연 그 결과는 또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2 07:59
좋아요 0
조회수 1,243
댓글 0
모바일 광고 촉진책 일환
구글이 미국에서 향후 몇 주 동안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검색 광고와 연관된 매장 방문자수를 조사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에게 검색광고의 광고효과를 입증하고 모바일 광고를 더 많이 하도록 유도하려고 한다는 군요. 과연 그 결과는 또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