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저당·저칼로리 제품군 확대 선언
- 자체 생산 알룰로스 활용해 수직계열화
- '로우태그' 엠블럼 도입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
- 청정원 통해 장류·소스 20종 이상 출시 예정
- 글로벌 저당 시장 겨냥해 포트폴리오 강화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29 13:43
좋아요 0
조회수 137
댓글 0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