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젠바이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세포랩’이 지난 4월 19일 공개한 ‘구원 캠페인’이 화장품 광고의 고정관념을 깨는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토너, 로션, 수분크림 등 기초 화장품들이 고해성사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곧이어 들려오는 따뜻한 구원의 목소리. “너의 화장품은 죄가 없노라.” 한국인이라면 단번에 알아챌 수 있는 바로 그 목소리, 배우 김혜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퓨젠바이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세포랩’이 지난 4월 19일 공개한 ‘구원 캠페인’이 화장품 광고의 고정관념을 깨는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토너, 로션, 수분크림 등 기초 화장품들이 고해성사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곧이어 들려오는 따뜻한 구원의 목소리. “너의 화장품은 죄가 없노라.” 한국인이라면 단번에 알아챌 수 있는 바로 그 목소리, 배우 김혜자다.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