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Hotels.com)이 새로운 마스코트 '벨보이(Bellboy)'를 공개하며,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벨보이는 세계 최초의 '스포크스벨(spokesbell)'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탄생한 캐릭터다. 호텔 프런트 데스크의 종이 생명을 얻은 듯한 존재로, 약 45cm의 아담한 키에 청아한 딩 소리를 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Hotels.com)이 새로운 마스코트 '벨보이(Bellboy)'를 공개하며,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벨보이는 세계 최초의 '스포크스벨(spokesbell)'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탄생한 캐릭터다. 호텔 프런트 데스크의 종이 생명을 얻은 듯한 존재로, 약 45cm의 아담한 키에 청아한 딩 소리를 낸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