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 업계, 구매력 높은 5060세대 맞춤 공략 강화 중
- 소유진·아유미 등 셀럽 방송으로 공감대 형성 노려
- 프리미엄 건강·패션 상품, 트롯 콘서트 등 전용 콘텐츠 확대
- 롯데, KT알파 등은 시니어 전용 혜택·서비스로 충성도 확보
- 5060 구매 비중, 2019년 53% → 2023년 61%로 증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7 11:23
좋아요 1
조회수 115
댓글 0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