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오랫동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왔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특정 광고나 브랜드에 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다. 하지만 ASA는 광고에 동물을 사용할 때, 해롭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무책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잠재적인 함정이 있다고 지적했다. 다음은 ASA가 공유한 주의사항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물은 오랫동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왔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특정 광고나 브랜드에 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다. 하지만 ASA는 광고에 동물을 사용할 때, 해롭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무책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잠재적인 함정이 있다고 지적했다. 다음은 ASA가 공유한 주의사항이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