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구독률·주 이용률 모두 1위 유지
- OTT 시장 포화, 일인당 평균 2.3개 구독
- 쿠팡플레이·디즈니플러스 만족도 큰 폭 하락
-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충성도·만족도 강세
- 콘텐츠 경쟁력이 결국 OTT의 성패 가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1 15:06
좋아요 3
조회수 109
댓글 0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