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금리·고물가·고환율 장기화로 소비자들 부담 가중
- 저가 뷔페·다이소 등 가성비 소비가 일상으로
- 식품·외식 물가 상승, 외식 1회 평균 1.5만원 돌파
- 다이소·애슐리퀸즈 등 저가 브랜드 매출 급증
- 원·달러 환율 1400원대, 1500원 돌파 우려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1 10:43
좋아요 2
조회수 129
댓글 0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