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온라인 가구 거래액 5조6670억 원으로 역대 최고
-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구매 증가하며 소비자 인식 변화
- 가상 배치·VR 쇼룸 등 기술 서비스로 심리적 장벽 낮춰
- 한샘·신세계까사 등 자사몰 중심 매출 상승세
- 브랜드별 콘텐츠·전문관 확대하며 온라인 공략 지속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0 16:44
좋아요 1
조회수 122
댓글 0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