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온라인 가구 거래액 5조6670억 원으로 역대 최고
-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구매 증가하며 소비자 인식 변화
- 가상 배치·VR 쇼룸 등 기술 서비스로 심리적 장벽 낮춰
- 한샘·신세계까사 등 자사몰 중심 매출 상승세
- 브랜드별 콘텐츠·전문관 확대하며 온라인 공략 지속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0 16:44
좋아요 1
조회수 122
댓글 0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