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시장 선점경쟁 후끈
근거리 통신이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쿠폰을 발송하거나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에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O2O는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수익증대에 새로운 수단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31 17:25
좋아요 0
조회수 1,238
댓글 0
O2O시장 선점경쟁 후끈
근거리 통신이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쿠폰을 발송하거나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에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O2O는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수익증대에 새로운 수단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