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브랜드가 글로벌 아이콘 비욘세와 협업하여 리바이스 브랜드의 오랜 유산과 비욘세의 혁신적인 예술적 비전을 기념하는 리이매진(REIIMAGINE)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인 "당구장(Pool Hall)"을 공개했다. 새로운 영상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 비욘세는 아이코닉한 데님 온 데님 룩과 시대를 초월한 다양한 활용성을 자연스럽게 선보였다.
1985년 클래식 광고를 재해석하여 관객들에게 영감을 준 첫 번째 챕터인 "세탁소(Launderette)"의 성공에 힘입어 "당구장"은 1991년 리바이스의 상징적인 동명의 광고를 재해석했다. 리바이스는 그래미상을 수상한 멜리나 마츠오카스(Melina Matsoukas) 감독과 협력하여 리바이스 역사의 한 부분을 발전시키는 동시에 시대를 초월한 의류의 활용성을 보여주는 REIMAGINE 캠페인의 최신 챕터를 선보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