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CMO의 27%는 마케팅 조직에서 마케팅 캠페인에 생성형 AI를 제한적으로 또는 전혀 도입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2024년 7월부터 9월까지 418명의 마케팅 리더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일부 조직은 빠른 속도로 AI를 도입한 반면, 일부 조직은 아직 이 기술을 도입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트너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CMO의 27%는 마케팅 조직에서 마케팅 캠페인에 생성형 AI를 제한적으로 또는 전혀 도입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2024년 7월부터 9월까지 418명의 마케팅 리더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일부 조직은 빠른 속도로 AI를 도입한 반면, 일부 조직은 아직 이 기술을 도입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